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엠 스토어 신규 가입 회원님께 오엠 체험 세트를 증정합니다.
OM Promotion
오엠 스토어 신규 가입 회원님께 오엠 체험 세트를 증정합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오늘 드디어 받았어요~ ^-^
작성자 김정희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2-05-04 21:52: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9

알레르기 체질이라 피부에 사용하는 모든 제품을 신중하게 구매하는 편이에요.

OM 제품들이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대이지만......ㅡ_ㅡ;;;

이번에 또 피부 발진이 생겨서 현재 사용하던 화장품들을 모조리 버리고, 과감하게 주문했어요.

피부과에서 처방받은 약을 복용하고 있어서 아직 사용을 해보지는 못했는데...

다음주 화요일까지 약을 복용하고 일단 피부 상태가 완화가 되면 그때 사용해 보려고 해요.

 

우선 토너를 먼저 써보고 만족스럽다면, 다른 제품들도 구매할 생각입니다.

더 나아가 OM제품들을 모두 구매할 수 있도록, 토너가 제 피부에 잘 맞았으면 좋겠어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O M 2012-05-04 22:03: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피부 발진 때문에 속상하시겠어요.
    얼마전 매거진 뷰티 기자와 만남에서 자신은 피부과 가면서 많이 않좋아진 건강 얘기를 하더라고요,
    사실 저 역시도 피부과에서 주던 약으로 몸이 더 않좋아졌었고요, 그런 일들이 김정희님께는 없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개인적으로요.^^
    제가 생각 하는 피부가 자꾸 트러블을 일으키는 이유들 중에 하나는 너무 많은 케어를 해 주어 우리 몸 스스로가 생산하고 방어하는 체계를 구축하는 것을 잃어 버릴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로 치면 '창의적인 아이'를 만들기 위해서는 엄마가 너무 틀을 만들어 주면 안되잖아요.

    여기 밑에 '저스트 스킨테어 장수미 원장님'의 글을 올려 볼께요. 저는 참 좋은 말씀 같던데, 김정희님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피부 상태 좋아 지시고, 저희 제품도 제발 잘 맞았으면 좋겠네요^^

    ==================================================
    인간은 사냥의 본능을 가진 동물이예요. 하지만 한 번 병을 경험해 본 환자 였던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건강’을 지키려는 본능이 ‘사냥’이라는 본능을 이기는 경험을 해 본적들이 있을 겁니다.
    여기서 ‘사냥’은 자꾸 새로운 걸로 바꾸고자 하는 본능이고 ‘건강’은 유지 하려는 본능이죠.
    우리가 유기농 식품을 마트에서 사서 먹을 때 그걸 앞으로 이것만 먹겠다 라는 생각으로 먹지는 않죠, 다들 조금 비싸더라도 몸이 건강해 지길 기대하면서 먹게 되죠. 하지만 먹다 보면 그 전의 채소나 과일에 손이 덜 가게 되고 ‘건강’ 에 대한 욕구에 더 맛있고 좋은 식품을 고르게 됩니다.
    왜 ‘숨을 쉬는 장기’ 인 ‘피부’에는 이러한 것들이 예외로 되어야 하는 걸까요?
    계속적으로 면역체계가 좋아지는 것이 유기농입니다.
    면역체계가 좋아지려면 항산화가 되는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데, 방부제가 많은 제품들은 아무래도 피부가 시술 후나 아픈 후에 처음으로 만나는 제품으로는 좋지 않죠, 아픈 후 환자는 절대로 무거운 음식을 먹을 수 없는 것과 같은 이론이죠. 식이 요법으로 치자면 가장 첫 번째 스텝이입니다. 노화를 잡아 주는, 화이트닝의, 건성의, 모든 것을 잡아 주는 첫 번째 스텝이 바로 면역체계를 향상 시키는 유기농 입니다.
    오엠의 라인업 프로그램은 처음 부터 끝까지 이러한 피지를 잡아 주는 역할을 모든 제품이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피부 타입별로 제품이 나눠져 있기 전에 계절별로 라인을 나누어 놨죠, 주위 환경에 따라 화장품을 다르게 써야 한다는 기본적 취지가 동감이 가죠.
    제품 한 가지로 예민한 임산부도, 막 레이저 수술을 받고 온 손님도, 여드름으로 지친 사춘기 아이들도, 노화의 정점인 노인들도 그 개인에 맞게 응용해서 처방이 내려 질 수 있는 오엠의 제품들은 저도 매니아가 되어 버릴 수 밖에 없겠죠?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599 5병째 쓰고 있습니다!!^^ HIT yeswecan 2017-05-15 799
2602    답변 5병째 쓰고 있습니다!!^^ HIT OM korea 2017-05-17 818
2069 너무 잘쓰고 있습니다. HIT 릴링 2015-07-15 1016
1871 참 조은 스킨 HIT qtqt 2015-01-25 1162
1856 토너만으로도 수분감이 채워진다? HIT 토갱이네 2014-12-31 1133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내추럴라이프스타일 고객센터
  • 02-517-5515
  • 10:00~18:00
  • 점심시간 12:30-13:30
  • 토·일·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